중고차경매를 이야기하는 고객들이 한결같이 묻는 질문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을 다음과 같은 이유를 들어서 해드리겠습니다.

  •  중고차 경매장은 일반 소기업에서 하는것이 아닌 대기업에서 진행합니다.
  •  자동차 경매장은 일반 개인을 회원으로 받지 않습니다. 도매가격의 보호를 위해서 그렇습니다 BTB system.
  •  이제는 상당수 없은 기업들이 장기렌트차량을 회사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이를 처분하기 위해서 정기적으로 매각을 합니다.

이렇게 경매로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일반인들은 참여가 불가하기에 자동차 경매 대행업체와 함께 해야합니다.  그래야 입찰이 가능하고 원하는 좋은 가격에 차량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마치 우리가 노량진 수상시장에서 중매인들이 회원인 새벽 경매시장과 같은 경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동차 경매의 경우 일단 경매장을 통한 차량구입이 어떤식으로 진행 되는지에 대한 이해를 먼저 하셔야합니다 . 그래야 만족감이 좋습니다.

현대글로비스

현대 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서 새차를 구입하게될 경우 보통은 중고차 판매까지 대행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고객의 요청이 올 경우에 신차 딜러분은 그 차량을 현대글로비스 중고차경매장에 출품을 해서 매각을 대행해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런 차량들이 주로 현대글로비스 경매장에 나오게 됩니다 .

롯데오토옥션.

롯데 렌탈의 경우 보통 17만대 정도의 차량을 법인회사에 장기렌트로 대여를 하고 있고 보통은 3년정도 계약을 합니다 .  이 차량들이 계약기간이 끝나는 시점이 오면 정기적으로 매각을 하는데 이게 보통 일주일에 월요일 하루에 1000~1500대의 차량이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