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동차경매를 일반인들에게 소개한지도 이제 한 1년정도 되가는것같습니다. 그동안 실제로 많은 분들이 저희 헤이차차차에서 오토옥션을 경험해 보셨습니다. 정말 현명하신 분들이고 좋은 결과를 얻어 가셨습니다.  하지만 허위매물은 여기서 그치치않고 이런 자동차 경매를 법원경매라고 속이고 고객들을 우롱하는 일을 또 다시금 하고 있습니다.

언제쯤이면 이 중고차시장이 좋아 질런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헤이맨님 ”

오늘 고개 한분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 그렌저 하이브리드 차량이 3500만원정도하는데 법원경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곳인데 이곳에서는 500만원이면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허위매물이 아니겠냐는 질문이었습니다.

세상에 완전한 대박은 없다는것을 어린나이에 깨닭은 저로서 최대한 성심성의껏 알려드렸습니다 .

하지만 그래서 자꾸 한번 가서 만나고 이것저것 들어보고싶다고 하시더군요. 그만큼 가격적인 메리트가 크기 때문입니다 .

저희가 진행하는 자동차경매는 우리가 아는 법원경매가 아닌 일반 대기업이 하루에 1000대 가까운 물량을 처리하기위해서 만든 곳이고 이곳은 기껏해봐야 소매가 대비 -10%정도밖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 이 역시도 중간 유통마진을 소비자들에게 바로 드리기 위해서 만든 부분이라서 가끔은 5%정도밖에 저렴하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

새로운 중고차 구입 시스 템을 세상에 알려드렸으니 이 또한 세상을 바르게 살지 않으려는 분들에 의해서 악용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정말 허위매물이 무섭네요

이런 경험을 하신 고객분들은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런 유혹에 시달리고 심지어는 몇십만원에서 몇 백만원의 계약금을 떼이고 오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보면 이런 허위매물이 정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몸은 자꾸만 그쪽으로 가니 말입니다 .  어떤 경우던지 허위매물은 이세상에서 사라져야하는 중고차 거래입니다 .

다시한번 자동차 경매를 느끼다.

단 한번이라도 자동차 경매장을 방문해 보신다면 모든것을 아실 수있을 것입니다 . 100마디 말보다는 단한번 경험해 보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자동차 경매장이 일반 소매 시장보다 가격이 비싸다라는 편견이 있는데 이것은 자동차 구매와 소비의 유통 구조를 정확하게 모르기에 나온 이야기입니다.  이글을 보시고 중고차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든 한번쯤은 자동차 경매를 꼭 생각해 보시고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